믹스를 통해 나오는 코어의 레벨은 재료 코어의 레벨에 따라 달라지며
특정 공식을 통해 산출 되어 정해지는데 이것에 대해 설명합니다.
믹스 재료로 사용되는 두 코어의 레벨을 각각 A 와 B 라고 할때
A 와 B 둘 다 [기렙 + 15] 미만이면 -> ( A + B ) / 2 + 8
A 와 B 하나라도 [기렙 + 15] 이상이면 -> ( A + B ) / 2 + 9
A 와 B 둘 다 [기렙 + 25] 이상이면 -> ( A + B ) / 2 + 10
만약 만들려고 하는 코어가 [기렙이 181~200 (믹스 레벨 10)] 이라면
A 와 B 둘 다 [기렙 + 10] 미만이면 -> ( A + B ) / 2 + 8
A 와 B 하나라도 [기렙 + 10] 이상이면 -> ( A + B ) / 2 + 9
만약 계산 결과가 XXX.5 식의 소수 점으로 나오면 확률은 반반으로
올림되거나 내림될 수 있기 때문에 ( A + B ) 값이 짝수가 나오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.
*** 저레벨 코어의 믹스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
'코어 > 믹스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믹스마스터 믹스 정보 - 믹스 레벨 노가다 단계 별 추천 코어 (17) | 2016.07.18 |
---|---|
믹스마스터 믹스 정보 - 진화의 성수 코어 레벨 계산 방법 (1) | 2016.07.16 |
믹스마스터 믹스 정보 - 믹스 레벨 별 마스터 포인트 (0) | 2016.07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