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은 대부분 스텟의 영향을 받으며
스킬레벨이 높을수록 효과가 증가합니다.
MP |
스킬 공격력 |
스킬 성공률 |
스킬 명중률 | 스킬 회피율 |
|
힘 |
|||||
민첩 |
▲ |
▲ | |||
정확 |
▲ |
▲ | |||
운 |
▲ |
▲ |
▲ |
▲ | ▲ |
스킬은 공격형, 방어형, 마법형으로 나누어지며
일정 GP를 지불하고 학습할 수 있는 1차 스킬과
1차 스킬을 마스터해야 학습할 수 있는 2차 스킬이 존재합니다.
스킬 별 정보는 따로 자세히 서술할 예정입니다.
영광의 비석 ( 1차 스킬 ) 마지리타 X:089, Y:118 [C] 자유 전투 구역 X:152, Y:075 |
선택의 거울 ( 2차 스킬 ) 로제타 지하 9층 X:170, Y:170 [C] 자유 전투 구역 X:156, Y:075 |
스킬은 위의 NPC를 통해 학습이 가능하고,
학습된 스킬은 스킬포인트를 통해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.
스킬 포인트는 레벨이 오를 때 마다 1 씩 얻을 수 있습니다.
사람들이 많이 선호하는 캐릭터 스킬트리는
무브레스 -> 부스터 -> 닷지 or 스트라이크 -> 닷지 or 스트라이크로
캐릭터의 공격형 스킬들은 딜이 부족하여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
편의성이나 헨치를 강화시켜주는 스킬들을 주로 사용합니다.
만약, 스킬을 초기화하고 싶다면 마스터밸러 퀘스트를 완료하거나
스킬 리스토어라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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