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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스템/기본

믹스마스터 캐릭터 스킬



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은 대부분 스텟의 영향을 받으며

스킬레벨이 높을수록 효과가 증가합니다.



MP

스킬 공격력

스킬 성공률

스킬 명중률

스킬 회피율






민첩




정확





스킬은 공격형, 방어형, 마법형으로 나누어지며

일정 GP를 지불하고 학습할 수 있는 1차 스킬과 

1차 스킬을 마스터해야 학습할 수 있는 2차 스킬이 존재합니다.


스킬 별 정보는 따로 자세히 서술할 예정입니다.


영광의 비석

( 1차 스킬 )


마지리타 

X:089, Y:118


[C] 자유 전투 구역

X:152, Y:075

선택의 거울

( 2차 스킬 )


로제타 지하 9층 

X:170, Y:170


[C] 자유 전투 구역

X:156, Y:075


스킬은 위의 NPC를 통해 학습이 가능하고,

학습된 스킬은 스킬포인트를 통해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.

스킬 포인트는 레벨이 오를 때 마다 1 씩 얻을 수 있습니다.


사람들이 많이 선호하는 캐릭터 스킬트리는

무브레스 -> 부스터 -> 닷지 or 스트라이크 -> 닷지 or 스트라이크

캐릭터의 공격형 스킬들은 딜이 부족하여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

편의성이나 헨치를 강화시켜주는 스킬들을 주로 사용합니다.


만약, 스킬을 초기화하고 싶다면 마스터밸러 퀘스트를 완료하거나

스킬 리스토어라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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